2찍도 한남도 야구도 축구도 드라마도 존나 맨날 여기서 고지전함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직도 갑자기 전원 컨디션난조?로 영통 취소된거 기억나
- 17:49
- 조회 10
- 잡담
-
- ㅎㅅ이 메보였는데 그룹에 있을때 립싱크가 많았다고?
- 17:49
- 조회 12
- 잡담
-
- 레드레드 킬링파트는 어느파트같음?
- 17:49
- 조회 8
- 잡담
-
- ㅎㅅ 인기도 중국만 상위권이고 그외나라 대부분 하위권임
- 17:49
- 조회 35
- 잡담
-
- 엔하이픈 덬 엔하이픈이 다울었니 할거하자 바이브라
- 17:49
- 조회 43
- 잡담
-
- 혹시 타투해본덬 있음??
- 17:48
- 조회 24
- 잡담
-
- 걍 멤버들이 아직 어려서 다행ㅇㅇ
- 17:48
- 조회 118
- 잡담
-
- ㅎㅅ 이번 말고 이전에 오스트 솔로같은거 했을땐 어땠어?
- 17:48
- 조회 88
- 잡담
-
- 솔직히 여기에서 왜 희승팬이 피해자롤을 얻고싶어하는지 이해가 안됨
- 17:48
- 조회 36
- 잡담
-
- 본인이 탈퇴 편지에서부터 계속 솔로앨범 솔로곡 작업 음악 욕심 이런걸 얘기했으니까
- 17:48
- 조회 40
- 잡담
-
- 솔로는 메타인지가 중요함 자기실력 최대한 뽀록 안나게 영리하게 하는경우도 많음
- 17:48
- 조회 25
- 잡담
-
- 나 ㅇㅎㅇㅍ 입덕 안하던 이유 ㅎㅅ팬들때문이었음
- 17:48
- 조회 98
- 잡담
-
- 어지간히 못하겠다고 드러누웠나봐 이런 생각 밖에 안들어
- 17:47
- 조회 81
- 잡담
-
- 그룹을 그 인원 그 멤버로 기획한데는 다 이유가 있다..
- 17:47
- 조회 61
- 잡담
-
- 코르티스 성현 기본티 ㄴㅓ무 좋음
- 17:47
- 조회 48
- 잡담
-
- ㅍㅁ로 솔로하면 개인 미감 털리는거 같음
- 17:47
- 조회 60
- 잡담
-
- 희승 처럼 자기객관화가 안된 사람 처음봄
- 17:47
- 조회 59
- 잡담
-
- 돌 솔로는 첫앨범이 ㄹㅇ 중요한 것 같아
- 17:47
- 조회 53
- 잡담
-
- 놀라운 점은 그룹에 있을때 메댄이라고 올려치고 다녔음
- 17:47
- 조회 149
- 잡담
-
- 곡작업 20개는 아직 데뷔하지않은 그룹의 작곡멤도 그정도의 곡은 있을듯......
- 17:46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