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국대감독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희승 완전 자작곡도 아니네
- 17:55
- 조회 16
- 잡담
-
- 그룹팬들이 탈퇴 후 첫 곡에 관심 갖는건 당연한 수순 아님?
- 17:55
- 조회 4
- 잡담
-
- ㅎㅅ보면 저런 경우는 진짜 ㅎㅅ으로 끝나야 된다는 생각만 든다 ㅋ
- 17:55
- 조회 32
- 잡담
-
- 이무진 온옾 보컬챌린지 불러줬으면 좋겠다
- 17:55
- 조회 6
- 잡담
-
- 엔하이픈 콘서트 소감타임때 약간 울것같은 분위기로 가니까
- 17:55
- 조회 71
- 잡담
-
- 저걸 냅두면 전원 컨디션 난조2,3,4가 생기는 거지 뭐 얼마나 깽판치고 분위기 흐렸으면 ㅌㅌ 시켰겠냐 싶던데
- 17:55
- 조회 20
- 잡담
-
- 오늘 음중 무대 봤는데 ㅎㅅ 노래보다 팬들 응원법이 더 많이 부르던데
- 17:55
- 조회 21
- 잡담
-
- 지금 저러는거 보니까 만약 다른 누군가가 나가서 희승이 고생했으면 ㄹㅇ 살날렸을거같은데..절대 가만히 있진 않았을듯ㅠㅋㅋㅋㅋㅋ
- 17:55
- 조회 32
- 잡담
-
- 난 쟤가 ㅎㅇㅂ에서 노래 젤 잘부르는줄
- 17:54
- 조회 93
- 잡담
-
- 강타가 한 말이 두고두고 남음
- 17:54
- 조회 154
- 잡담
-
- 이승윤 앨범 나왔다고 왜 얘기 안해줬어
- 17:54
- 조회 7
- 잡담
-
- 아까 홍대에서 재선거 재선거 하면서 이 ㅈㄹ하는거 봄
- 17:54
- 조회 54
- 잡담
-
- 가나선수단 애칭?ㅇㅃㄷ
- 17:54
- 조회 29
- 잡담
-
- 아오아 음중 트로피 리더가 가져가나봄
- 17:54
- 조회 130
- 잡담
-
- 코르티스 레드레드 킬파 존많
- 17:54
- 조회 45
- 잡담
-
- 11. 무명의 더쿠 17:51 그래서 지금은 완전 생라이브만 하잖아 희승 저 실력으로 립싱크 하는거 얼마나 답답했겠음
- 17:54
- 조회 141
- 잡담
-
- 별로 안좋은걸로 알티 타도 애초에 걍 알티 타는거 자체를 즐기는 애들
- 17:53
- 조회 10
- 잡담
-
- 아이패드 쓰고있믄데 갤탭으로 갈아타볼까
- 17:53
- 조회 16
- 잡담
-
- ㅇㅎㅇㅍ은 맏형이 바뀌고 분위기 훨씬 좋아진 거 같아보임
- 17:53
- 조회 212
- 잡담
-
- 탈퇴권유 찐이어도 오죽하면 탈퇴를 권유했겠나 싶음 돈따라가는 엔터가 미쳣다고 그러겠냐고ㅋㅋㅋ
- 17:53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