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다시보기 댓글만 봐도 이제 선수들 투지도 문제다 이런 댓글 개많네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189013 무명의 더쿠 | 14:54 | 조회 수 210 원래는 감독욕이 더 많았던거 맞는데 다른 나라 경기 보고 다들 빨간약 존나 먹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