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케 선생질이야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ㅎㅅ 안무도 별로고 하나도 안잘춰보임
- 16:36
- 조회 0
- 잡담
-
- 생각해보니까 연준도 솔로로 되게 각인 잘된듯?
- 16:36
- 조회 34
- 잡담
-
- 디노 오늘 무대한건가?
- 16:35
- 조회 28
- 잡담
-
- 다걸고 ㅇㅎㅇㅍ 팬 아닌데 멤버가 계약기간 도중에 탈퇴했는데 그 그룹팬들이 닥치고 있길 바라는거 자체가 웃겨
- 16:35
- 조회 48
- 잡담
-
- 티빙 광고에 몽골몽골몽글몽글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가 이 노래
- 16:35
- 조회 12
- 잡담
-
- 난 ㅎㅅ 못 한다는 건 아닌데
- 16:35
- 조회 71
- 잡담
-
- 근데 탈퇴 안하고 솔로 냈으면 실력이 어쩌니 이런말 없었을텐데 그룹 안하겠다고 튀고 나간 사람이 그다지 막 뛰어나보이지가 않아서 더 평가당하는거임
- 16:35
- 조회 35
- 잡담
-
- ㄹㅇㅈ는 급발진하는 글 자주 보이는듯
- 16:35
- 조회 122
- 잡담
-
- 덬들아 근데 너넨 사회생활하는 자아가 본캐고 덕질하는 자아가 부캐임?..
- 16:35
- 조회 28
- 잡담
-
- 아니 뭔 1위 못한 걸로 이렇게 지랄날 일인가?
- 16:35
- 조회 135
- 잡담
-
- ㅎㅅ 엠카에서 춤 추는거 엄청 알티 타던데
- 16:35
- 조회 146
- 잡담
-
- ㅎㅅ 팬 아니지만 노래는 잘하는거 맞다 생각함
- 16:35
- 조회 119
- 잡담
-
- 한명이 엄청 말투 티난다길래 궁금해서 주어 검색해봤는데
- 16:34
- 조회 58
- 잡담
-
- ㄹㅇㅈ 컨셉이랑 노래 퍼포 헤메코 다 괜찮은데
- 16:34
- 조회 90
- 잡담
-
- 그래도 ㄹㅇㅈ는 남돌중에 음원 대중붙는편아냐??
- 16:34
- 조회 170
- 잡담
-
- ㅎㅅ 춤출때 상체 다 털리는 스탈이라 놀람
- 16:34
- 조회 52
- 잡담
-
- 못하는건 아닌데
- 16:34
- 조회 77
- 잡담
-
- 걍 남들 하듯 그룹활동하다가 때 되면 내는 솔로였다면 무난하단 평 들었을거 같은데
- 16:34
- 조회 108
- 잡담
-
- 메보가 솔로 무대 못한다고 나머지 멤버들 광역치기를 왜하는거지ㅋㅋㅋㅋ
- 16:34
- 조회 40
- 잡담
-
- 지금도 노래나 춤을 막 못한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혼자 하려니 역량이 그정도는 아닌거같음
- 16:33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