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선수쌍욕 하는거 아니면 넘기는게 나을듯.. https://theqoo.net/ktalk/4259186369 무명의 더쿠 | 14:51 | 조회 수 26 솔직히 하나하나 다 반박할거아니면 다 통제 못해더 플만길어지고..욕 아니면 할수있는말이라 생각하고 좀 넘겨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