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글 써둔거 복붙해서 올리면 줄바꿈 싹다 사라지는데 모바일 원래 이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체력이고 나발이고 일딴 써보라고
- 16:06
- 조회 14
- 잡담
-
- 좀 더워질만 하니까 소나기 내리네 이런 꿀 날씨를 유럽놈들만 여태 빨았단 말이냐
- 16:06
- 조회 6
- 잡담
-
- 낼 몇시에 경기야 ㅜ 새벽 경기임??
- 16:06
- 조회 4
- 잡담
-
- 흥민재성, 민재도 얼려라
- 16:06
- 조회 20
- 잡담
-
- 르채원 복귀 릴스ㅠㅠㅠㅠㅠ
- 16:06
- 조회 102
- 잡담
-
- 체코랑 남아공만 비교해도 손흥민 없으니까 선수가 욕먹는게 아니라 선수들 불쌍해가 주류 의견이야
- 16:06
- 조회 36
- 잡담
-
- 손흥민이 아시아대표 월클아니면 우리나라 누가있는데
- 16:05
- 조회 114
- 잡담
-
- 애초에 어느 나라가 득점왕이었던 선수를 30대 중반이라고 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16:05
- 조회 44
- 잡담
-
- 자신이써!!!
- 16:05
- 조회 20
- onair
-
- 1호선에서 4호선 환승 할때 서울역vs동대문역 어디가 짧아?
- 16:05
- 조회 31
- 잡담
-
- 이게 다 축협이 축구에 애정이 없어서
- 16:04
- 조회 69
- 잡담
-
- 외퀴들 아시안이 드래드? 그 땋은머리 하면 욕하자나 그럼 금발에 파란렌즈 이런건 괜칞음??
- 16:04
- 조회 76
- 잡담
-
- 그거 봄 손흥민은 비교대상이 전성기 손흥민이면 너무 억까라고ㅋㅋ
- 16:04
- 조회 35
- 잡담
-
- 손흥민 정병들 일관성이 없는데 손흥민 인지도 없음 급 낮음 이러면서
- 16:04
- 조회 29
- 잡담
-
- 음중 한글로 투표되다가 언제부턴가 안 되기 시작한 건가???
- 16:04
- 조회 29
- 잡담
-
- 씨야 전국투어 지역 추가했던데
- 16:04
- 조회 68
- 잡담
-
- 재성흥민 열려ㅠㅠ
- 16:04
- 조회 44
- 잡담
-
- 애초에 이젠 손흥민 한국 아시아 대표말도 안 붙이고 토트넘 레전드, 월클이란 표현을 씀
- 16:04
- 조회 109
- 잡담
-
- 손흥민 정병들이 염불하는데로 별거 아닌데 왜 상대팀 감독들은 손흥민 파훼법 전술로 들고 나오냐고
- 16:03
- 조회 37
- 잡담
-
- 재성 흥민 오래보고싳다...
- 16:03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