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하지 않았다고 하면 난리남 https://theqoo.net/ktalk/425918501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 ㄹㅇ 해축방에서 그러면 진짜ㅋㅋ누구보다 선수가 제일 간절하고 어쩌고 저쩌고아니 그러면 좀 뛰지 그러셨어요 왜 볼 돌렸냐고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