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팬은 아닌데 그룹에서 항상 몇명만좋음....이런건 조합팬인가? https://theqoo.net/ktalk/4259184531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23 다른멤버들은 별다른 호감도 애정도 없음 그냥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랑 같은그룹 그정도2세대부터 5세대까지 파는데 덕질할때마다 이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