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전술적 이유가 높다고 생각하는데도 선수가 개못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게 볼수록 느껴지는데 그거가지고 왜 시비거는지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41
이플에 얘기하는게 아니라 어제부터 계속 얘기한건데 그냥 전술이 개구린것도 맞는데 선수가 수행할 능력도 부족했던게 맞는거임
둘이 그 정도가 맞아떨어진게 그 경기력인데 왜 자꾸 저러는 애들이 등장하는건데?
그리고 오늘 보면서도 느껴지잖아 이걸 뭐 얘기해서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