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자리지키고 몇명만 뛰는 그거를 홍명보가 리그 있을때도 계속 했다고..... https://theqoo.net/ktalk/4259183422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98 이걸 스쿼드로 찍어누를 수 있을때는 통하는건데 마침 그 팀이 그런 팀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