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며칠째 난민처럼 경기 다 챙겨보는 유저들한테 지랄 그만해 https://theqoo.net/ktalk/4259183165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110 경기들 왜 보겠냐우리 올라갔으면 해서 보는건데그와중에 경기력 비교되어서 참담하고 빡치는걸 어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