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인거 알겠는데 그래도 다른나라경기들 보니까 너무 차이난다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정도의 글이었음 진심 엄청나게 심한글이 있었는지 모르겠음 브라질수준이다 이러면서 비꼬고 그럴정돈가 전술로 쉴드치지말란것도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거에 계속 전술때문인데 알못 선수까고싶어서 그러네 이런식으로 나오니까 나온얘기지 선수잘못적고 감독 개못한거 누가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ㄹㅇ 솔로안하면 죽는 병 걸린거아냐?
- 17:32
- 조회 0
- 잡담
-
-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 필름 멋있더라
- 17:32
- 조회 2
- 잡담
-
- ㅌㅌ하고 엄청난 곡을 가져오나 했는데 그것도 아녀..
- 17:32
- 조회 5
- 잡담
-
- 솔로에 의지 있으면 본인 작업물이 팀에 방해 될까 염려된다로 둘러될게 아니라
- 17:32
- 조회 7
- 잡담
-
- 근데 계속 저랬을걸?? 솔로 욕심 크면 커버곡이나 믹테라도 더 자주 올리지 그랬냐하면 그건 정식 솔로랑 다르대
- 17:32
- 조회 8
- 잡담
-
- 그룹 탈퇴하고 솔로 낼정도면 솔로활동에 영혼을 갈았을텐데도 저정도면 앞으로도 뭐 별거 없겠다 싶음
- 17:32
- 조회 38
- 잡담
-
- ㄹㅇㅈ는 근데 회사가 넘 븅신짓 함 뮤비 프로모 좀 더 신경썼으면
- 17:32
- 조회 50
- 잡담
-
- 유투브에 올라올 퀄리티가 아니다 -> 이거 전세계 힙찔이들 저격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31
- 조회 42
- 잡담
-
- ㅎㅅ탈퇴플 보면 대체 왜 그룹계약을 굳이 깨고 뛰쳐나갔나 모르겠다
- 17:31
- 조회 45
- 잡담
-
- 걍 작업물 많은데 안나왔다는거 무슨 이유를 붙여도 다 탈퇴멤만 우스워지는데
- 17:31
- 조회 14
- 잡담
-
-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17:31
- 조회 113
- 잡담
-
- ㅎㅅ 이번곡이 딱 하이브식 믹테용이던데
- 17:31
- 조회 64
- 잡담
-
- 내돌이 왜 듀오링고 부엉이랑..
- 17:31
- 조회 98
- 잡담
-
- 여기서 무명의 더쿠들한테 사랑하지만 어쩔수없이 탈퇴한롤로 인정받아서 어디다 쓰려고 자꾸 저러지
- 17:31
- 조회 19
- 잡담
-
- 긍데 노네 컵홀더(덕질) 같은거 모아? 그냥 커피 마시는김에 기분 좋으닠가 모으는거겠지
- 17:31
- 조회 16
- 잡담
-
- 르 채원 괜찮아졌나보네
- 17:30
- 조회 96
- 잡담
-
- 난 ㄹㅇ ㅌㅌ한거 신기하긴함
- 17:30
- 조회 85
- 잡담
-
- 채원이 붐팔라 인트로 해줌
- 17:30
- 조회 137
- 잡담
-
- 14. 무명의 더쿠 = 2덬 희승은 엔하이픈의 7분의 1만 잘되도 나간게 이득임 왜냐면 엔하이픈때는 못했던 작곡작사를 이제는 하니까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17:30
- 조회 160
- 잡담
-
- ㅇㅎㅇㅍ 외퀴들은 ㅎㅅ 응원기조야?
- 17:30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