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인거 알겠는데 그래도 다른나라경기들 보니까 너무 차이난다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정도의 글이었음 진심 엄청나게 심한글이 있었는지 모르겠음 브라질수준이다 이러면서 비꼬고 그럴정돈가 전술로 쉴드치지말란것도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거에 계속 전술때문인데 알못 선수까고싶어서 그러네 이런식으로 나오니까 나온얘기지 선수잘못적고 감독 개못한거 누가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이브 13층에 트럭박혀도 자연재해일듯
- 19:12
- 조회 6
- 잡담
-
- 무대욕심도 많은 것 같던데
- 19:12
- 조회 3
- 잡담
-
- 진짜 이거는 입김 쎈 사람이 제대로 꽂혔다말고는 설명이 안됨
- 19:12
- 조회 7
- 잡담
-
- 부담갖지마세요 하고 계속 부담주는 중ㅋㅋㅋㅋㅋㅋ
- 19:12
- 조회 6
- onair
-
- ㅅㅂㅌ에서 이런일이 일어나서 더 황당한듯??
- 19:12
- 조회 82
- 잡담
-
- 디노앨범 컨텐츠 김홍남이랑 찍었는데
- 19:12
- 조회 74
- 잡담
-
- ㄷㄴ가 넘 안타까움
- 19:12
- 조회 37
- 잡담
-
- 나간적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 19:12
- 조회 28
- onair
-
- 타덬이지만 ㄷㄴ 무대 잘하고 노래도 꽤하는거 알아서 진심 플디가 이해가 안감
- 19:11
- 조회 27
- 잡담
-
- 영진 원래 웃긴데ㅋㅋㅠ
- 19:11
- 조회 63
- onair
-
- 앤팀 브이알 본 사람 있나??
- 19:11
- 조회 10
- 잡담
-
- 삼행시 미친ㅋㅋㅋㅋ
- 19:11
- 조회 64
- onair
-
- ㅅㅂㅌ ㅈㅎ도 제대하자마자 솔로나오는거야??
- 19:11
- 조회 130
- 잡담
-
- 이래도 ㄷㄴ 음판은 잘 나오려나?
- 19:11
- 조회 111
- 잡담
-
- 나몰랏는데 장윤정 어머나가 20년 전 곡이네
- 19:11
- 조회 38
- 잡담
-
- 삼향시 폭발ㅋㅋㅋㅋ
- 19:11
- 조회 22
- onair
-
- 뮤비도 콜라텍가서 찍음
- 19:11
- 조회 300
- 잡담
-
- 난 지금 주어 관련해서 더쿠가 제일 어이없었던게 저기 들인 돈이 얼마일지아냐고 호통치던애들
- 19:10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주우재 진짜 재미있어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 19:10
- 조회 41
- onair
-
- 수습도 결국 디노가 하러온것도 빡치고 회사는 아티뒤에서 간보고
- 19:1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