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인거 알겠는데 그래도 다른나라경기들 보니까 너무 차이난다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정도의 글이었음 진심 엄청나게 심한글이 있었는지 모르겠음 브라질수준이다 이러면서 비꼬고 그럴정돈가 전술로 쉴드치지말란것도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런거에 계속 전술때문인데 알못 선수까고싶어서 그러네 이런식으로 나오니까 나온얘기지 선수잘못적고 감독 개못한거 누가 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일릿 낫큩애 여름에 들어도 좋다
- 16:42
- 조회 0
- 잡담
-
- ㄹㅇㅈ 일간 들던데 이럼 잘나오는거아님?ㅋㅋㅋㅋㅋ
- 16:42
- 조회 21
- 잡담
-
- 덬들아 버스에서 신발벗고잇는거 더러운가.....맨뒷자리긴한데....
- 16:42
- 조회 6
- 잡담
-
- 황당하네 ㄹㅇㅈ 연차에 아직도 라이징이라 해주네
- 16:42
- 조회 34
- 잡담
-
- 내 추천탭은 ㄹㅇ 타돌이 거의 안 넘어오고 넘어와도 앓는 거 조금..?
- 16:42
- 조회 8
- 잡담
-
- 라이즈는 역바인가 싶은 악의적인 글이 왜저렇게 많음?
- 16:42
- 조회 46
- 잡담
-
- 놀토 비하인드썰 한해가 푼거 추천탭에서 봤는데 웃긴데 뭔가 짠하기도하고ㅋㅋㅋ
- 16:42
- 조회 27
- 잡담
-
- 잇츠미 처음 듣자마자 좋아서 케톸 들어왔는데 불호플이라 아무 말도 안 했던 거 기억난다
- 16:42
- 조회 17
- 잡담
-
- 난 ㅎㅅ 얘기 계속 나오는 것도 그룹 보호막 벗어나서 그런 거 같음
- 16:42
- 조회 53
- 잡담
-
- 근데 페임 곡반응이 ㅂㄹ였어?
- 16:42
- 조회 103
- 잡담
-
- 딱히 싫어하는 것보다 그냥 어그로 끄는걸 좋아하는 걸수도 있어보임
- 16:42
- 조회 26
- 잡담
-
- 짹에서 한국인들이 돌 조롱하는것도 보기 괴로운데 요즘 외퀴들 조롱까지 필터없이 보이니까 넘 괴로움
- 16:41
- 조회 11
- 잡담
-
- 근데 ㄹㅇㅈ는 까글이 왤케 쉰내나지
- 16:41
- 조회 119
- 잡담
-
- 뉴진스 혜인해린 이거 최근이야?
- 16:41
- 조회 138
- 잡담
-
- 내 추천탭은 내돌이랑 서울도서전인가 그거밖에 안뜸
- 16:41
- 조회 5
- 잡담
-
- 뉴스보는데 홍명보 나와서 내가
- 16:41
- 조회 21
- 잡담
-
- 걍 자기 음악하겟다고 나갓는데 생각보다 반응 없으면 불리함......
- 16:41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솔로 빨리 나온듯?
- 16:41
- 조회 58
- 잡담
-
- ㅎㅅ 걍 춤 보컬 둘 다 능력치는 ㄱㅊ은데 쪼가 심함...
- 16:41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ㄹㅇㅈ 이번곡같은거 대중은 안붙어도 오히려 팬덤유입은 좋지않나
- 16:41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