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냥 요즘 케톡보면 본인 말 반박하면 못 참아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182847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71 누가 이랬잖아 왜 못참아 이게 디폴트라 그냥 저렇게 턴 잡을 때 뭐라 하면 넘겨야함 이 플 끝나면 또 나중에 이래애랬잖아 하면서 이르면서 플 시작하고 개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