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비론 존나 지겹네 그냥 열심히 안뛰었단 소리했다가 브라질인이냔 소리만 듣고 https://theqoo.net/ktalk/4259182447 무명의 더쿠 | 14:46 | 조회 수 40 케톸만 그런다고 날조 왜곡해놓고... 아 양쪽이 다 문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