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도 좋다 얘들아 이걸로 ㅈㅂ 그만 싸우걸아 https://theqoo.net/ktalk/4259181906 무명의 더쿠 | 14:46 | 조회 수 29 누구 하나 어그로 끄는 애 있으면 걍 걔를 ㅈㄴ 패고 끝내자..안그래도 ㄹㅇ 떨어질것 같아서 시무룩한데 케톡꼬라지 보니까 더 시무룩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