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얘기가 옛날식 지역방어 하는거 그 얘기인듯 https://theqoo.net/ktalk/425918098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4 밑에서 미드 채워주려 올라온다던지 같은 움직이는게 없는게 내가 있는 지역을 벗어나지 말고 지켜라인게 전술이니 뛰는 그림이 안나왔다는 얘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