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심 한마디도 안하고있었는데 걍...아까 케톡에 선수한테 심한말이 있었나 걍 열심히 안한거같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0
다 이말만 있었는데 존나 못한다 이런것도 없고 걍 다른데가 더 절실해보이더라 우리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정도만 있었던거같은데 욕?이 있었나
다 이말만 있었는데 존나 못한다 이런것도 없고 걍 다른데가 더 절실해보이더라 우리 열심히 안한거같다 이정도만 있었던거같은데 욕?이 있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