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대충뛴거같다 움직임이 너무 없다 이정도 이야기하는데 뭔 까플을 신명나게 달린마냥 https://theqoo.net/ktalk/425917709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 진짜 개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