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홍명보 욕만 한다고 해서 보고 왔는데 이강인 혼자 뛰고 나머지 왜 걷고 있냐는 댓 많은데 https://theqoo.net/ktalk/4259176389 무명의 더쿠 | 14:39 | 조회 수 274 케톡도 이정도로 말한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