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동일한 선수단으로 감독바꾸면 아예 다른 팀 되는거라 선수 의지갈리하는거 시간낭비임 https://theqoo.net/ktalk/425917501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6 걍 축구 종목자체가 그렇게 된지 이십년쯤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