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나라 존나 열심히 뛰는거 보니까 우리는 존나 안뛴게 맞다는 얘기에 도대체 왜 화가난건지 알 수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9171574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108 안뛴게 맞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