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리그 틀어주길래 보는데 히어로들 능력치 다 합쳐도 슈퍼맨만 못한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솔로 빨리 나온듯?
- 16:41
- 조회 4
- 잡담
-
- ㅎㅅ 걍 춤 보컬 둘 다 능력치는 ㄱㅊ은데 쪼가 심함...
- 16:41
- 조회 22
- 잡담
-
- 근데 ㄹㅇㅈ 이번곡같은거 대중은 안붙어도 오히려 팬덤유입은 좋지않나
- 16:41
- 조회 73
- 잡담
-
- 와 ㄹㅇㅈ 진짜 정병 개낀다..
- 16:41
- 조회 99
- 잡담
-
- 그게큼 그룹버리고 가서 기대치가 큰데
- 16:41
- 조회 34
- 잡담
-
- ㅎㅅ 춤은 그룹에 있을때 저런 스타일도 있음 ㅇㅋ정도였지
- 16:41
- 조회 49
- 잡담
-
- 리트와 메트 추가 쇼츠 쪽팔려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1
- 조회 12
- 잡담
-
- 라이즈는 안정기 탑돌아님?
- 16:41
- 조회 60
- 잡담
-
- 아니 음방 1위 한번 못했다고 계속 망했다는글 올라오는게 더 황당함..
- 16:40
- 조회 92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그동안 자기가 원하는 음악 할 수 없어서 그런 갈증이 있었다?? 이런걸로 접해서 그래 무슨 음악하나보자 이런 생각은 하긴함..
- 16:40
- 조회 29
- 잡담
-
- 근데 ㄹㅇㅈ 노래 점점오르는거 아냐??
- 16:40
- 조회 120
- 잡담
-
- 요새 내 추천탭은... 지오디가 뜸
- 16:40
- 조회 20
- 잡담
-
- 잇츠미 나는 노래도 솔직히 좋아 근데 애들이 무대를 더 잘해벌임
- 16:40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저 ㅎㅅ팬은 케톡러들이 바본줄 아나?
- 16:40
- 조회 135
- 잡담
-
- ㅎㅅ 진지하게 걍 왜 나간질 모르겠음
- 16:40
- 조회 69
- 잡담
-
- 어디든 탈퇴멤들은 자아가 비대한 경우가 좀 많은듯
- 16:40
- 조회 62
- 잡담
-
- 걍 최근 솔로낸 애들중 젤 기대이하지않아??
- 16:40
- 조회 93
- 잡담
-
- 팬한테 얼마든지 맞아줄수있다는 오세후니가
- 16:40
- 조회 38
- 잡담
-
- ㅎㅅ은 막 음악색 얘기도 하면서 나기지 않음?
- 16:39
- 조회 53
- 잡담
-
- 난 사실 너네가 맨날 추천탭에서 타돌보고 뭐 일생기면 알티넘어오고 이런거 공감못해.....
- 16:39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