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을 두고 왜 안 써 생각할수록 열받네
- 11:17
- 조회 2
- 잡담
-
- 근데 양궁협회도 정의선인가 현대 사람 아니냐?
- 11:17
- 조회 3
- 잡담
-
- 웃긴게 손흥민 선발제외시켜놓고 플레잉코치도 안시킨게 레전드임
- 11:17
- 조회 3
- 잡담
-
- 생각할수록 대승만 아니면 됨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11:17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3위 경우의수 안돌리고 들어갔을리는 없고 그래도 비기자고 한건데 1골 먹힌순간 어 1골까진 괜찮은데 2골은 안될듯? 하면서 볼 존나 돌린거 같음
- 11:17
- 조회 14
- 잡담
-
- 홍명보는 ㄹㅇ 바뀌기 힘들거같음
- 11:17
- 조회 45
- 잡담
-
- 짐싸면 될 일이 아니라 이제 짐싸야 함ㅋㅋㅋ
- 11:17
- 조회 34
- 잡담
-
- 14월드컵보다 올해가 더 최악임?
- 11:17
- 조회 104
- 잡담
-
- 우리나라 스포츠중에 축구하는 애들이 제일 많을텐데도 유소년 풀이 그정도인거보면 걍 이번이 황금세대였을텐데
- 11:17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축구 화제성 진짜 넘사긴하다 내돌 컴백했는데
- 11:16
- 조회 160
- 잡담
-
- 우리 조 쉬운조라고 하지않았음..?
- 11:16
- 조회 129
- 잡담
-
- 축구는 경기 끝나고 회복훈련해야해?
- 11:16
- 조회 92
- 잡담
-
- 경규옹 94년도부터 월드컵 따라다니면서 봤는데 올해가 최악이래
- 11:16
- 조회 121
- 잡담
-
- 예능은 무슨 국정감사 중계 볼 각인데
- 11:16
- 조회 46
- 잡담
-
- 나도 처음엔 될줄알았는데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함
- 11:16
- 조회 32
- 잡담
-
- 지금 아겜 나갈 연령팀은 누가 잘함?
- 11:16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가 남아공전에서 손흥민 이재성 선발출전 안 시킨건 두고두고 멍청한 선택으로 회자될거임
- 11:16
- 조회 42
- 잡담
-
- 아니 보면 다른 나라는 전부 호날두메시 다 넣는데 지가 무슨 명장이라고 시발ㅋㅋㅋㅋ
- 11:16
- 조회 52
- 잡담
-
- 단순 못함이 아니라 비길 생각조차 없는 일부러 지고 싶나 생각까지 드는 불쾌한 경기였어서 더 욕먹는거야
- 11:16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이미 이렇게 못 할거 예상 했어서 이번 월드컵은 기대감도 없었다는
- 11:16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