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좆같은팀이 뭐 우리만이겠냐 뒤지기직전에 뭐라도 하려고 뛰어야한다는건 걍 기본임.. https://theqoo.net/ktalk/4259168772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22 선수들이 감독 지시를 따라서 그런거라면 명보가 펩도 아니고 뭐 그렇게까지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