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 4년만 더 했으면 지금 선수단이면 16강까지는 노려볼만 했을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33
꼭 벤투아니어도 좀 기본적인거 제대로 해서 한 4-8년 꾸준히 맡기고선 했어야 했는데 그 때 포르투갈 상대로 이기고 16강 진출하고 분위기 좋았을 때 48팀이니 다음번에 무조건 간다고 감독 선임 안하고 돈 없다고 그 지랄하더니 뭔 홍명보한테 돈을 그렇게 주면서
꼭 벤투아니어도 좀 기본적인거 제대로 해서 한 4-8년 꾸준히 맡기고선 했어야 했는데 그 때 포르투갈 상대로 이기고 16강 진출하고 분위기 좋았을 때 48팀이니 다음번에 무조건 간다고 감독 선임 안하고 돈 없다고 그 지랄하더니 뭔 홍명보한테 돈을 그렇게 주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