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보니까 전술이랄게 없으니까 가만히 있는거라고 https://theqoo.net/ktalk/42591678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1 한명이 볼 잡으면 그 담에는 이 사람이 어디 가고 어디가서 유기적으로 패스를 해야하는데 그런 전술이 없으니까 걍 지정해준 자리에 서 있는거선수들 열심히 안한다고 생각하는거야 그럴 수 있는데 난 저게 ㄹㅇ 감독이랑 축협을 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