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개별로인거 맞고 그걸로만 어떻게 그렇게 경기를 해 선수도 못한게 맞음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57
하나가 정답이다 하지말고 그만해 제발
둘다 못해서 저런 결관데 왜 꼭 저렇게 하나만 가지고 저러는거임?
둘중 하나라도 잘했으면 저렇게까지 안됨 ㅋㅋㅋ 좀 그만해
하나가 정답이다 하지말고 그만해 제발
둘다 못해서 저런 결관데 왜 꼭 저렇게 하나만 가지고 저러는거임?
둘중 하나라도 잘했으면 저렇게까지 안됨 ㅋㅋㅋ 좀 그만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