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열심히는 뛰던데..하는 사람들 많음..그걸 안 한 것 뿐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엑소 자컨팀 평생 함께 해주세요
- 22:04
- 조회 10
- 잡담
-
- 와 근데 다인원은 멘트 진짜 길긴하더라
- 22:04
- 조회 15
- 잡담
-
- 발롯코랑 토롯코랑 엄청 다른거더라
- 22:04
- 조회 19
- 잡담
-
- 난 뭔가 내돌이라고 해도 콘서트는 약간 내돌을 보러가는 개념보단 무대본다는 의미가 큰..?
- 22:04
- 조회 10
- 잡담
-
- 토콧코곡 무대로 낋여오라고아깝다고 한다음에 담콘에 진짜 무대로 가져오면
- 22:03
- 조회 20
- 잡담
-
- 콘서트는 무대보러간건데 중간멘트타임이 30분 넘어가면 ㅅㅈㅎ 노잼임
- 22:03
- 조회 17
- 잡담
-
- 긍데 진짜.. 멘트긴건 한번 느껴봐야됨 이건 ㄹㅇ ㅜ 스탠딩서잇는데 멘트타임으로 길어지면
- 22:03
- 조회 43
- 잡담
-
- 콘서트가 ㄹㅇ 오프뽕 최고봉인거 같음...
- 22:03
- 조회 34
- 잡담
-
- 예지 디스크 있는데 허리 계속 붙잡고 있나봐
- 22:03
- 조회 33
- 잡담
-
- 카페인중독 떡볶이 머시키까 ㄱㄹㅈ
- 22:03
- 조회 22
- 잡담
-
- 내 본진 예전 콘때는 관객석 산책도 자주했는데 지금은 없어짐
- 22:03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콘서트에서 한번 가까이서 보면 후기가 달라짐
- 22:03
- 조회 75
- 잡담
-
- 오늘 태래 고음 라이브 미쳤엉
- 22:03
- 조회 12
- 잡담
-
- 내돌도 중녀 많은데 토롯코 타임때 딱히 지랄난적 없음
- 22:03
- 조회 36
- 잡담
-
- 낼 원아페 하투하는 몇시쯤 나올라나
- 22:02
- 조회 11
- 잡담
-
- 내 돌 영역 동물이라
- 22:02
- 조회 27
- 잡담
-
- 뚜 뚜루뚜....
- 22:02
- 조회 33
- 잡담
-
- 몰르겠구 내가 갈 수 있는 콘서트는 빨라야 12월이야
- 22:02
- 조회 16
- 잡담
-
- 발롯코 팬서비스 타임 다 좋아 근데 그시간에 내가 좋아하는 노래로 하는건 싫어 안무 안하고 팬썹곡 시간되는게 슬퍼
- 22:02
- 조회 20
- 잡담
-
- 그 앵앵콜 타임이 웃기지 않나 이미 하는걸로 정해졌는데
- 22:02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