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 예전만 못 하던데?
- 16:12
- 조회 0
- 잡담
-
- 32강이 존나 간절했으면 김경문식 운영 하겠다
- 16:12
- 조회 22
- 잡담
-
- 손흥민 에이징커브 온거 맞음 근데 그렇다고 더 잘하는 선수도 없잖아
- 16:12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인기돌은 웬만하면 요즘 외국인이 팬싸에서 비중이 큰가
- 16:12
- 조회 9
- 잡담
-
- 나같으면 14때 아프리카팀한테 얻어맞은 경험 있으면 남아공 약팀이라고 해도 저팀은 빡세게 준비하겠음
- 16:11
- 조회 12
- 잡담
-
- 부모님이 약속 맨날 애매하게 잡아...
- 16:11
- 조회 31
- 잡담
-
- 명장 감독들이 손흥민 이름 알고있는거부터가 난 존나 신기한데
- 16:11
- 조회 43
- 잡담
-
- 캣츠아이 서바 참가자 중에 마농이 제일 의욕없어보였음
- 16:11
- 조회 29
- 잡담
-
- 손흥민이재성 왜 안쓴건지 감독이 제대로 대답했음?
- 16:11
- 조회 11
- 잡담
-
- 손 근데 에이징커브 온거 아니야?
- 16:11
- 조회 214
- 잡담
-
- 축구 알못이어도 손흥민 월클인건 앎
- 16:10
- 조회 30
- 잡담
-
- 걍 ㅅㅂ 손흥민 있는거 하고 없는거가 존나 다른데
- 16:10
- 조회 10
- 잡담
-
- 난 그냥 잘하는 유망주들이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음
- 16:10
- 조회 26
- 잡담
-
- 핫게에서 wbc 호주전 하이라이트보는데 문보경 이선수 유명한선수야?
- 16:10
- 조회 51
- 잡담
-
- 경우의수 따져가면서 32강 바라는게 솔직히 너무 구질거려
- 16:10
- 조회 40
- 잡담
-
- 손흥민팬아니지만 ㄹㅇ손흥민이 뭐라고거리는애들아 ㄹㅇ일본에서 손흥민같은선수나왔어봐라
- 16:09
- 조회 127
- 잡담
-
- 손 원래 뛰었던 곳에선 취급? 이미지? 좋았어?
- 16:09
- 조회 174
- 잡담
-
- 손흥민 아시아 선수라는 수식어보다 토트넘 레전드 수식어가 더 많음
- 16:09
- 조회 67
- 잡담
-
- 심지어 손흥민 폼안좋다고 욕먹을때 안와골절+탈장이고 14골 7어신가 햇음
- 16:09
- 조회 59
- 잡담
-
- 내가 명보보다 하수라고 생각한게 나같으면 잔소리 듣고 빡쳐서라도 다 선발로 내보낼텐데
- 16:0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