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선수들 다음번에 30대 중반 30대 후반되던데 이강인만 전성기고 https://theqoo.net/ktalk/4259166500 무명의 더쿠 | 14:28 | 조회 수 190 진짜 다음엔 48팀이어도 아예 진출도 못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