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란 경기만 봐도 후반 끝나기 직전 되니까 다르던데 https://theqoo.net/ktalk/4259165690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62 축알못 눈에 뭔 대단한 전술 아니어도걍 어케든 골대로 돌격하는 선수들이 보임 ㅋㅋㅋㅋㅋ우리나라는 그런게 안보여서 선수들 얘기도 나오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