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디를 사랑하듯 가나 응원하겟슴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짹에서 한국인들이 돌 조롱하는것도 보기 괴로운데 요즘 외퀴들 조롱까지 필터없이 보이니까 넘 괴로움
- 16:41
- 조회 0
- 잡담
-
- 근데 ㄹㅇㅈ는 까글이 왤케 쉰내나지
- 16:41
- 조회 7
- 잡담
-
- 뉴진스 혜인해린 이거 최근이야?
- 16:41
- 조회 26
- 잡담
-
- 내 추천탭은 내돌이랑 서울도서전인가 그거밖에 안뜸
- 16:41
- 조회 1
- 잡담
-
- 뉴스보는데 홍명보 나와서 내가
- 16:41
- 조회 2
- 잡담
-
- 걍 자기 음악하겟다고 나갓는데 생각보다 반응 없으면 불리함......
- 16:41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솔로 빨리 나온듯?
- 16:41
- 조회 22
- 잡담
-
- ㅎㅅ 걍 춤 보컬 둘 다 능력치는 ㄱㅊ은데 쪼가 심함...
- 16:41
- 조회 37
- 잡담
-
- 근데 ㄹㅇㅈ 이번곡같은거 대중은 안붙어도 오히려 팬덤유입은 좋지않나
- 16:41
- 조회 108
- 잡담
-
- 와 ㄹㅇㅈ 진짜 정병 개낀다..
- 16:41
- 조회 128
- 잡담
-
- 그게큼 그룹버리고 가서 기대치가 큰데
- 16:41
- 조회 37
- 잡담
-
- ㅎㅅ 춤은 그룹에 있을때 저런 스타일도 있음 ㅇㅋ정도였지
- 16:41
- 조회 54
- 잡담
-
- 리트와 메트 추가 쇼츠 쪽팔려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1
- 조회 14
- 잡담
-
- 라이즈는 안정기 탑돌아님?
- 16:41
- 조회 86
- 잡담
-
- 아니 음방 1위 한번 못했다고 계속 망했다는글 올라오는게 더 황당함..
- 16:40
- 조회 100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그동안 자기가 원하는 음악 할 수 없어서 그런 갈증이 있었다?? 이런걸로 접해서 그래 무슨 음악하나보자 이런 생각은 하긴함..
- 16:40
- 조회 30
- 잡담
-
- 근데 ㄹㅇㅈ 노래 점점오르는거 아냐??
- 16:40
- 조회 144
- 잡담
-
- 요새 내 추천탭은... 지오디가 뜸
- 16:40
- 조회 21
- 잡담
-
- 잇츠미 나는 노래도 솔직히 좋아 근데 애들이 무대를 더 잘해벌임
- 16:40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저 ㅎㅅ팬은 케톡러들이 바본줄 아나?
- 16:40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