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갈 자격이 없어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갑자기 줄줄이 뭔 표 가져와서 성적 나열하는거까지 진짜 플 총체적으러 그지같네
- 17:15
- 조회 4
- 잡담
-
- 케톡에 너무 의미부여하지마...걍 예시로 인기돌에 자기가 싫어하는돌은 쏙 빼놓고 언급하기도하고
- 17:15
- 조회 3
- 잡담
-
- 하 뒤에 라이즈노래 43초부터 1분10초까지 개좋단글 ㅈㄴ공감
- 17:15
- 조회 22
- 잡담
-
- 재계약전에 솔로 낸 돌이 많이 있어?
- 17:15
- 조회 9
- 잡담
-
- 근데 그룹활동하면서 솔로를 하면 되는거아냐?
- 17:15
- 조회 35
- 잡담
-
- 아니 근데 탈덕했다, 간잽했다 글만쓰면 그게 진짜 되는거임?
- 17:15
- 조회 36
- 잡담
-
- 하투하 데뷔곡 어케 뽑았냐
- 17:15
- 조회 26
- 잡담
-
- 세대 상관없이 몇없는 앓는플도 활동기인 돌들이 대부분이고
- 17:14
- 조회 26
- 잡담
-
- 팬들 얘기하는거 들을수록 아 그룹보다 솔로가 진짜 하고싶은돌이구나
- 17:14
- 조회 23
- 잡담
-
- 근데 걍 이번 ㄹㅇㅈ 활동 팬들은 행복해하고있음ㅜ
- 17:14
- 조회 124
- 잡담
-
- 돌까플 개노잼 앓는 글 좀 써라
- 17:14
- 조회 21
- 잡담
-
- ㅎㅅ글마다 막댓 사수하는 정병은
- 17:14
- 조회 57
- 잡담
-
- 글고 팀 컨셉이 강하면 그걸 지키는것도 멤버들 의무러고 생각함
- 17:14
- 조회 26
- 잡담
-
- 장혁 지마켓 cf 뭐냐
- 17:14
- 조회 15
- 잡담
-
- 걍 그렇게 솔로를 하고싶엇으면 솔로로 데뷔하지그랫어,,,,생각밖에 안나는 댓임
- 17:14
- 조회 18
- 잡담
-
- 뭐가 마음에 안들면 재계약을 안하면 될일이고 해야할건 마무리 해야지..
- 17:14
- 조회 16
- 잡담
-
- 이 여자 모델 누군지 좀 알려주라!!!ㅠㅠ
- 17:14
- 조회 111
- 잡담
-
- 무도에서 이겼다 또 이겼다~ 하는 편 있어??
- 17:14
- 조회 46
- 잡담
-
- 엠카때는 안그러더만 오늘은 왜이리 난리인거임?
- 17:13
- 조회 175
- 잡담
-
- 근데 머 희ㅅ은 행복을 찾앗고 엔ㅎㅇ픈도 6명이 똘똘 뭉쳐서 잘 하더만
- 17:13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