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소용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라이즈 지금 음원 성적이래
- 17:11
- 조회 0
- 잡담
-
- 회사가 솔로 내준다고 하고 안내줬다 >> ?? 어쩌라고??
- 17:11
- 조회 40
- 잡담
-
- ㅋㅋㅋㅋ넥스지 넘 귀엽다
- 17:10
- 조회 17
- 잡담
-
- 왜 이플이 됐는가를 생각할 필요가 있나 그냥 정병이 성적충 짓을 하는건데
- 17:10
- 조회 28
- 잡담
-
- 근데원래 엠카 좀 1위먹기쉬운이미지 아니었어?
- 17:10
- 조회 168
- 잡담
-
- 아오아 다음주도 1위 가능성 있던데 그러면 음방에서 유정이가 받을 수도
- 17:10
- 조회 31
- 잡담
-
- 아니 근데 날씨 진짜 너무 좋다 해쨍쨍하지만 실내기온 25도에 시원해
- 17:10
- 조회 6
- 잡담
-
- 뒤늦게 방탄 이번 앨범 들엇는데 2.0 이거 되게 좋음
- 17:10
- 조회 38
- 잡담
-
- 회사가 솔로 안시켜줌 << 그럴수있음 그럼 걍 그룹활동을 하세요 7년까지는..
- 17:10
- 조회 77
- 잡담
-
- ㄹㅇㅈ는 투표독려 짜증난다는 글도 올리던데
- 17:10
- 조회 207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노래 첨엔 별로라 생각했는데
- 17:10
- 조회 32
- 잡담
-
- 회사가 솔로 안 시켜주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나 싶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로하고 싶으면 다영 같이 결과물 만들어와서 회사 설득 시켜야 하는 방법 밖에 없어보임
- 17:10
- 조회 28
- 잡담
-
- 하이브가 왜 그정도까지 ㅎㅅ을 봐준건지가 궁금
- 17:10
- 조회 122
- 잡담
-
- ㄹㅇㅈ ㄹㅇ 역바 아닌가 싶을 정도로 심함
- 17:09
- 조회 208
- 잡담
-
- 시발 스윙스 한해 결혼식에 초대 못받아서 삐졌는데 한해 결혼 안함
- 17:09
- 조회 109
- 잡담
-
- 라이즈 노래취향 어때보임?
- 17:09
- 조회 50
- 잡담
-
- 아오아 사전투표가 쎄더라
- 17:09
- 조회 77
- 잡담
-
- 이제 32강 진출 확률이 어느정도야??
- 17:09
- 조회 67
- 잡담
-
- 남돌이 어느정도 팬덤 화력있다는 가정하에 시기랑 대진운 중요한거 맞는디
- 17:09
- 조회 50
- 잡담
-
- 앤더블 엔위시도 일음방 뮤직데이에 나온대
- 17:09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