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눈이라는게 있는데 공통적으로 열심히 안한것처럼 느껴졌으면 문제아냐? https://theqoo.net/ktalk/4259164285 무명의 더쿠 | 14:26 | 조회 수 52 열심히하고 간절한마음 당연히 있었겠지 근데 그게 눈으로 봐도 보였으면 될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