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경기 때 우리나라 열심히 안뛰었다 느낀 건 우리나라 사람들만이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9163670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86 외국 사람들도 똑같이 느낌...그럼 이게 시청자 문제겠냐.. 경기를 한 사람들 문제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