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캐는 선수들보다 덜 뛰니깐 ㅋㅋㅋ 지고 있는데도 그러니 환장하는거지 https://theqoo.net/ktalk/4259162797 무명의 더쿠 | 14:24 | 조회 수 26 무승부해도 심지어 져도 되는 게임하는 선수들도 더 열심히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