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개열심히 뜀ㅇㅇ.. 올라갈 만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회사가 탈퇴권유했다는 문장이 본인이 말하면서도 이상하지않은가?
- 17:52
- 조회 28
- 잡담
-
- 절라 섹시한 남주 나오는 영화추천해주ㅏ
- 17:52
- 조회 30
- 잡담
-
- 난 저렇게 나간거치곤 원그룹팬들 ㅈㄴ 양반이다 싶은데
- 17:51
- 조회 54
- 잡담
-
- 언니 동생 내 응원봉 가족 사진 찍어봄
- 17:51
- 조회 75
- 잡담
-
- ㅎㅅ 저 곡은 자작곡이야???
- 17:51
- 조회 66
- 잡담
-
- ㅎㅅ 노래가 별로야
- 17:51
- 조회 44
- 잡담
-
- 걍 단체 컨디션 난조로 멤버 욕 먹게 한 것만으로도 아웃임
- 17:51
- 조회 86
- 잡담
-
- 난 단체컨디션난조만큼 의견 확확 쏠리던거 처음봄
- 17:51
- 조회 75
- 잡담
-
- 오뜨애플파이맛 유명해서 사왔는데
- 17:50
- 조회 109
- 잡담
-
- 국유방은 배우붐이네
- 17:50
- 조회 96
- 잡담
-
- 타덬인데 노다웃 노래 좋아해서 무대 찾아봤는데 탈퇴멤 라이브 잘안했음
- 17:50
- 조회 46
- 잡담
-
- 분위기 얼마나 좆같이 만들었으면 팬싸 취소까지 시켰나 싶긴함 근데도 아직 피해자포지션 갖고싶어하는거같아서 신기
- 17:50
- 조회 23
- 잡담
-
- 플 대충 훑어봤는데 ㅎㅅ팬 자표 쩌는 거 나만 느끼는줄ㅋㅋㅋㅋ
- 17:50
- 조회 57
- 잡담
-
- 걍 그룹 팬이 뭐라하는것도 그럼.. 뭐라안할줄 알았나? 이정도의 감상임
- 17:50
- 조회 48
- 잡담
-
- 믹테 내본적 없음 오스트 내본적 없음 -> 근데 솔로 하고 싶다고 못참고 그룹 나감 이라고?
- 17:50
- 조회 32
- 잡담
-
- 그룹에 있을때 막 엄청 올려쳐지면 본인도 막 착각하게되는게 있을까?
- 17:50
- 조회 76
- 잡담
-
- 나 이번에 ㅇㅎㅇㅍ 먹자빠도 예전에 찍어둔 건지 알 정도로 멤버들이 티를 안 내서 놀랐슨
- 17:50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탈퇴멤 있어도 딱히 빈자리 안느껴지던데
- 17:50
- 조회 40
- 잡담
-
- 최애 악플로 알티 태우는 계정에 디엠 오바지?
- 17:49
- 조회 111
- 잡담
-
- 딴얘기지만 돌 솔로도 그렇게까지 자유도가 높아보이진 않던데
- 17:49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