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조작방지를 위해 일부러 그렇게 했었는데 참가국이 늘어나면서 바뀐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투하 예쁘다
- 15:54
- 조회 0
- onair
-
- 밴투는 너무 갈아써서 욕먹고 홍명보는 안써서 욕먹고
- 15:54
- 조회 8
- 잡담
-
- 카리나 평소에 말하는 목소리 되게 저음이네?
- 15:54
- 조회 21
- 잡담
-
- 손흥민 교체 선발 부재인거 이해 안된다 하면 손흥민 팬으로 모는것도 웃김 그 논리면 전세계가 손흥민 팬임
- 15:54
- 조회 30
- 잡담
-
- 손흥민 개불쌍하다 클리스만도 겪고 홍명보 2번겪고 그나마 신태용이랑 벤투가 나았나
- 15:54
- 조회 40
- 잡담
-
- 알바하는데 어떤 아가 손님이 이모 사랑해요❤️ 하고 손하트 해주고 감
- 15:54
- 조회 64
- 잡담
-
- 박지성 현역때 잼민이였어서 실감 못했었는데
- 15:53
- 조회 25
- 잡담
-
- @@가 은퇴할지 안할지 모르겠어 -> 아이돌 재재계약같은거임 ㄹㅇ까알....
- 15:53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인터뷰 어떻게 매번 저러지?
- 15:53
- 조회 24
- 잡담
-
- 월드컵을 망하고까지 연임된 감독은 이제껏 없었음
- 15:53
- 조회 38
- 잡담
-
- 걍 남아공 진거 손흥민부재가 제일 큰거같음
- 15:53
- 조회 146
- 잡담
-
- 기성용 크로스 공격수 바로 앞에 뿌려주는거 ㅋㅋㅋ
- 15:53
- 조회 115
- 잡담
-
- 인터뷰 뜰때마다 존나 미친소리를 해대서
- 15:53
- 조회 19
- 잡담
-
- 근데 골키퍼가 멕시코 빼고 실점 최소 3점은 막은 느낌 아니냐 ㅋㅋㅋ
- 15:52
- 조회 17
- 잡담
-
- 쿠플 다큐 보니까 손흥민 쉽게 은퇴안할거같음
- 15:52
- 조회 161
- 잡담
-
- 골키퍼는 인재풀 ㅇㄸ??
- 15:52
- 조회 96
- 잡담
-
- 커뮤 손흥민 정병들이 날뛰지 못하니까 좋은 말이 잘보이는게 아닌가싶긴함
- 15:52
- 조회 48
- 잡담
-
- 선수단 분위기도 중요한데 가장 베테랑 선수 리더십을 대놓고 흔드니 팀 분위기가 하나로 뭉치냐 ㄹㅇ
- 15:51
- 조회 76
- 잡담
-
- 근데 홍명보 화법 존나 최악이라 아무도 언급한 선수 욕안하고 홍만 팸
- 15:51
- 조회 44
- 잡담
-
- 얘드라 퍼플키스 노래 추천 해줄 사람
- 15:5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