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개많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 여자 모델 누군지 좀 알려주라!!!ㅠㅠ
- 17:14
- 조회 17
- 잡담
-
- 무도에서 이겼다 또 이겼다~ 하는 편 있어??
- 17:14
- 조회 6
- 잡담
-
- 엠카때는 안그러더만 오늘은 왜이리 난리인거임?
- 17:1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머 희ㅅ은 행복을 찾앗고 엔ㅎㅇ픈도 6명이 똘똘 뭉쳐서 잘 하더만
- 17:13
- 조회 20
- 잡담
-
- ㅎㅅ 팬들은 마땅히 내줘야할 솔로를 회사가 안내줬다는 입장이니까 말이 안통함
- 17:13
- 조회 23
- 잡담
-
- 믹테 얘기도 존나 질린다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머 회사가 ㅈㄴ 밀어줘서 타가수랑 콜라보로 음원내고 유튜브에 자작곡 올리냐
- 17:13
- 조회 14
- 잡담
-
- 믹테는 작업하고 나중에라도 내면 그만아니야?
- 17:13
- 조회 5
- 잡담
-
- 믹테 내기가 어려운거야?
- 17:13
- 조회 22
- 잡담
-
- 요즘 댄브가별론듯
- 17:13
- 조회 37
- 잡담
-
- 걍 여기 보면 ㄹㅇㅈ 정병도 있지만 탈덕충도 많음
- 17:13
- 조회 103
- 잡담
-
- 전과자 축산학과 보는데 카이 레전드 엑미새임
- 17:13
- 조회 11
- 잡담
-
- 가끔 ㄹㅇㅈ플 어떻게보이냐면 나는 내 건물에 페인트븃으로 칠 샥샥 하고있는데 갑자기 누가 내 옆 건물을 거대한 초대형 드릴로 부시고있는 그런느낌으로 다가옴
- 17:13
- 조회 57
- 잡담
-
- 솔로 대부분 재계약 전후로 나오지않아?
- 17:13
- 조회 42
- 잡담
-
- 인기돌들 다 그렇지만 몬가 ㄹㅇㅈ는 케톡에 이상한 한이 맺힌 애들이 있어보이긴 함..
- 17:12
- 조회 32
- 잡담
-
- 여돌 훈수두는 느낌인가 생각해봣는데 그것도 아닌게
- 17:12
- 조회 29
- 잡담
-
- ㄹㅇㅈ 데뷔때부터 너무 잘돼서 정병이 심한건가
- 17:12
- 조회 95
- 잡담
-
- ㅎㅅ은 회사가 짠 그룹에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룹 서바이벌로 데뷔했잖아
- 17:12
- 조회 64
- 잡담
-
- 벌만큼 벌었고 그룹 스케줄 많아서 하고싶은것도 못하고
- 17:12
- 조회 80
- 잡담
-
- 나 .. 막걸리에선 아침햇살 맛 나고 와인에선 포도주스 맛 날 줄..
- 17:12
- 조회 83
- 잡담
-
- 애초에 회사는 그룹으로 계약했는데 솔로를 내주면 감사한거지 의무가 아님
- 17:1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