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수들도 안불쌍하고 서있음청년들 그래도 1경기 더 뛰라고 남의 나라 응원하는 한국사람들이 불쌍함 https://theqoo.net/ktalk/4259159777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216 그따위로 경기 뛰는걸 봤음에도 불구하고 올라가길 바라는 국민들이 더 불쌍하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