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혹시나 하고 남아계신 분들도 있다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 이런 챌린지는 본체랑 같이 찍고 버츄얼을 입히는거야?
- 17:40
- 조회 11
- 잡담
-
- 헐 채원이 붐팔라왔어ㅜㅜㅜ
- 17:39
- 조회 33
- 잡담
-
- 퀄이 문제지 곡작업 20개는 그냥 나라는 무명의 더쿠도 할수있는데 20개로 왜 뽕참
- 17:39
- 조회 63
- 잡담
-
- 그냥 ㅎㅅ팬들 단 한가지를 인정못해서 정병온거임
- 17:39
- 조회 98
- 잡담
-
- 보통은 그룹에서 실력 평범이하인멤들이 솔로내면 못하는경우 많음, 근데 에이스멤이 솔로내고 못해보이는건 드물어
- 17:39
- 조회 34
- 잡담
-
- 탈퇴편지에 음악적 방향성 타령한거 치고는
- 17:39
- 조회 27
- 잡담
-
- 쯔양몇끼 보는 사람 있음?
- 17:39
- 조회 32
- 잡담
-
- 난 빌랩이 재계약협상직후 + 희승 대상받고 개인상받고 정점일때 탈퇴시켰다고 생각함 그래야 제일 돈이 되니까
- 17:39
- 조회 54
- 잡담
-
- 아 저 ㅎㅅ팬 왜 불쾌한지 알았음
- 17:39
- 조회 137
- 잡담
-
- 트와이스 아캔스탑미는 노래 장르가 머지
- 17:38
- 조회 11
- 잡담
-
- ㅎㅅ 약간 계약 끝나기도 전에 나간거치고
- 17:38
- 조회 69
- 잡담
-
- 음중에서 솔로가수 인터뷰 할 때 확실히 비교 되더라
- 17:38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유럽은 이제 점점 더 계속 더워지려나??
- 17:38
- 조회 102
- 잡담
-
- 나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 필름 보고 감탄함
- 17:38
- 조회 79
- 잡담
-
- 난 뭔가 카페 미들이 젤 적성에 맞는듯...
- 17:38
- 조회 92
- 잡담
-
- 곡작업하는최애에 뽕차있나봄... 20개 가지고
- 17:37
- 조회 48
- 잡담
-
- ㅎㅅ 좌표 찍어준 글 봤는데 이해가 안 되는 게
- 17:37
- 조회 240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니가 궁금해서!' 이 파트 너무 귀여움
- 17:37
- 조회 14
- 잡담
-
- 나영석 십오야 채널에 여걸파이브 나온편 제발 봐주라
- 17:37
- 조회 66
- 잡담
-
- 강아지는 밥먹는 것도 귀엽고 똥싸는것도 귀엽네
- 17:37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