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안뛰는거도 전술은 알겠는데 시간 얼마 안남았을 때 왜 다 우리진영에 있었던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15932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8 짐짜 홍명보늠 무슨 생각이었던거지 추가실점 안하려고 그랬던거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