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전술때매 안 뛴다(?) 이거 대충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159314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68 아니 그래도 어케 저러는데 안 뛰냐고 싶어서 그런 말 하고 싶은 맘이 안 들음ㅋㅋㅋㅋ 전술이고 뭐고 그냥 옆에 붙어서 뛰는건 상식 같은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