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선수들이 치열하게 경기해서 재밌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컵 하이라이트 보는데 프랑스 진짜 축구 개잘한다
- 17:18
- 조회 3
- 잡담
-
- 뭐야 ㄹㅇㅈ 음원 안나쁜데
- 17:18
- 조회 19
- 잡담
-
- 회사가 그룹 병행 안된다고 했으면 그거 따르는게 맞지않나
- 17:18
- 조회 8
- 잡담
-
- ㅌㅇㅌ 바뀌고나서 한국팬 뫄뫄 옷 거지 같네 이러고 있는데
- 17:18
- 조회 17
- 잡담
-
- 내돌정병은 중국팬싸 후기까지 들고와서 까던데
- 17:17
- 조회 18
- 잡담
-
- ㅍㅁ 너네 입맛없을때 뭐먹냐?
- 17:17
- 조회 7
- 잡담
-
- 근데 정병은 팬만큼 그 그룹을 들여다봄
- 17:17
- 조회 18
- 잡담
-
- 속눈썹펌 처음으로 해 봤는데 원래 이렇게 웃긴가
- 17:17
- 조회 21
- 잡담
-
- 뭔가 탈퇴멤 있으면 훈수충 많은 느낌임
- 17:17
- 조회 8
- 잡담
-
- 빌랩이 믹테를 막앗겟냐고 자작곡 올린 멤버도 있고 자기피알해서 콜라보하는 멤버도 있는데
- 17:17
- 조회 7
- 잡담
-
- 근데 음방이 해외음원 보는게 글케 이상한지 몰겠음
- 17:17
- 조회 69
- 잡담
-
- 근데 ㅎㅅ글 댓글도 자표수준같음.... 3명정돈 되는가 싶었는데 1명인듯
- 17:17
- 조회 56
- 잡담
-
- 요즘 남돌중 젤어린애가 몇년생임?
- 17:17
- 조회 29
- 잡담
-
- 항상 얘기하는건데 팬아니면 모르는걸 얘기하는데 팬이(었)겠지 -> 존나 알못발언
- 17:17
- 조회 49
- 잡담
-
- 플 뭐임? ㅎㅅ ㅌㅌ 쉴드 있었어?
- 17:16
- 조회 117
- 잡담
-
- 라이즈 인어뤂 이노래인기업슴?
- 17:16
- 조회 70
- 잡담
-
- ㄹㅇㅈ는 붐붐베가 찰떡같음
- 17:16
- 조회 62
- 잡담
-
- 1위를 못 해도 팬들이 서운할일이지 걍 신기함
- 17:16
- 조회 172
- 잡담
-
- 희승 에반 24년부터 1년 반 동안 20곡 이상 만들었대 https://theqoo.net/ktalk/4254446969 1. 무명의 더쿠 2026-06-23 솔로만을 위해 살아온 사람이구만
- 17:16
- 조회 237
- 잡담
-
- 성찬 매일매일 사진찍은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
- 17:16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