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줄에서 거의 완성이엇음 원래는....이거는 걍 축신이 지랄말고 축협해체하라고 점지해준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승만 아니면 됨”
- 11:1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앞으로 이강인 얼마나 쥐어 짜내질지 훤하다..
- 11:18
- 조회 0
- 잡담
-
- 이집트 경기에서 살라 존재감 큰거 보니까 손흥민 선발제외 ㅈㄴ더 웃겨짐
- 11:18
- 조회 0
- 잡담
-
- 월드컵 02부터 다봤는데 진심 올해 월드컵이 최악임
- 11:17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축협 뭔가 바뀔 것 같음
- 11:17
- 조회 38
- 잡담
-
- 손흥민을 두고 왜 안 써 생각할수록 열받네
- 11:17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양궁협회도 정의선인가 현대 사람 아니냐?
- 11:17
- 조회 25
- 잡담
-
- 웃긴게 손흥민 선발제외시켜놓고 플레잉코치도 안시킨게 레전드임
- 11:17
- 조회 17
- 잡담
-
- 생각할수록 대승만 아니면 됨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11:17
- 조회 37
- 잡담
-
- 솔직히 3위 경우의수 안돌리고 들어갔을리는 없고 그래도 비기자고 한건데 1골 먹힌순간 어 1골까진 괜찮은데 2골은 안될듯? 하면서 볼 존나 돌린거 같음
- 11:17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는 ㄹㅇ 바뀌기 힘들거같음
- 11:17
- 조회 77
- 잡담
-
- 짐싸면 될 일이 아니라 이제 짐싸야 함ㅋㅋㅋ
- 11:17
- 조회 40
- 잡담
-
- 14월드컵보다 올해가 더 최악임?
- 11:17
- 조회 120
- 잡담
-
- 우리나라 스포츠중에 축구하는 애들이 제일 많을텐데도 유소년 풀이 그정도인거보면 걍 이번이 황금세대였을텐데
- 11:17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축구 화제성 진짜 넘사긴하다 내돌 컴백했는데
- 11:16
- 조회 183
- 잡담
-
- 우리 조 쉬운조라고 하지않았음..?
- 11:16
- 조회 158
- 잡담
-
- 축구는 경기 끝나고 회복훈련해야해?
- 11:16
- 조회 106
- 잡담
-
- 경규옹 94년도부터 월드컵 따라다니면서 봤는데 올해가 최악이래
- 11:16
- 조회 143
- 잡담
-
- 예능은 무슨 국정감사 중계 볼 각인데
- 11:16
- 조회 49
- 잡담
-
- 나도 처음엔 될줄알았는데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함
- 11:16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