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안 되도 목숨 걸고 진심을 다해서 뛰는 선수들 보는게 월드컵의 재미인데 https://theqoo.net/ktalk/4259156955 무명의 더쿠 | 14:18 | 조회 수 96 클럽에서 얻을 거 다 얻은 선수들도 월드컵 하나 때문에 울고 웃는 거 보는 게 월드컵의 재미 아니냐고ㅠㅠ근데 그렇게 성의없이 뛰는 게 보이니까 빡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