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랑 스페인 이기는게 제일 쉽겠다했는데 대승을 해버렸네 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나가려면 32강 떨어져야 한다는 여론도 많은데 그런거 모르겠고 선수들 때문에 갔으면 함.
- 16:15
- 조회 2
- 잡담
-
- 손흥민 예전만 못해도 울나라 스프린트 1위던데
- 16:15
- 조회 2
- 잡담
-
- 만약 손흥민 토트넘에서 선수생활 마감했으면 영구결번 지정됐을거같음
- 16:15
- 조회 10
- 잡담
-
- 투바투 쿼터라이프 노래 좋다 왜 아무도 내 귀에 안 들려줬어
- 16:15
- 조회 5
- 잡담
-
- 코르티스 고랑 패션중에 어느곡이 반응좋았음?
- 16:14
- 조회 26
- 잡담
-
- 아니 무리뉴도 혹사시킨 손흥민을
- 16:14
- 조회 50
- 잡담
-
- 그냥 손흥민은 전성기에 비해 내려오는구간에 있는건 맞아 그게 누군가는 에이징커브다 라고보고 누구는 자연스러운 시간이다 하면서 꺽인정도는 아니니까 아니라고보는입장도있고
- 16:14
- 조회 65
- 잡담
-
- 손흥민 나이 먹었다고 지랄할거면 홍명보 니는 2002년에 월드컵 왜나갔는데
- 16:14
- 조회 40
- 잡담
-
- 손흥민 클럽팀+국대 10년 주전으로뛰고 비행시간 어마했는데 관리 개잘함
- 16:14
- 조회 20
- 잡담
-
- 에반 노래
- 16:14
- 조회 59
- 잡담
-
- 메시가 에이징커브와서 전성기보다 못해도 메시만한 선수가 없듯이 한국에서도 비슷하잖아
- 16:13
- 조회 81
- 잡담
-
- 근데 스포츠선수 까는거도 진짜 심한거 같긴함
- 16:13
- 조회 63
- 잡담
-
- 손흥민은 피엘 명예의 전당에 들어갈 급 임
- 16:13
- 조회 165
- 잡담
-
- 그래도 엄지성은 이번에 기대해볼만했음
- 16:13
- 조회 23
- 잡담
-
- 쌍궤 본덬 있어? 재밌니
- 16:12
- 조회 27
- 잡담
-
- 스테이씨 ㄱㅐ이쁘다
- 16:12
- 조회 14
- onair
-
- 손흥민 예전만 못 하던데?
- 16:12
- 조회 202
- 잡담
-
- 32강이 존나 간절했으면 김경문식 운영 하겠다
- 16:12
- 조회 39
- 잡담
-
- 손흥민 에이징커브 온거 맞음 근데 그렇다고 더 잘하는 선수도 없잖아
- 16:12
- 조회 196
- 잡담
-
- 근데 인기돌은 웬만하면 요즘 외국인이 팬싸에서 비중이 큰가
- 16:12
- 조회 42
- 잡담